서울핀테크랩은 서울시에서 조성한 핀테크 스타트업 전문 육성기관입니다.
입주기업 교육·지원 및 프로그램 기획 등 운영관리 역할을 수행할 신규 직원을 채용하고자 합니다.
[모집 개요]
가. 공고일정 : 2023. 09. 11.(월) ~ 2023. 09. 26.(화)
나. 진행방법 : 서류 및 면접심사를 통한 채용
다. 채용대상 : 3인 (정규직 : 3명)
라. 소 속 : 서울핀테크랩 운영사 그라운드업벤처스(주)
마. 채용직급 : 에너지팀 팀장 및 매니저, 경영지원팀 팀장
[근무 조건]
1) 고용형태 : 정규직
2) 소 속 : 서울핀테크랩 운영사 그라운드업벤처스(주)
- 1개월 수습기간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
3) 근 무 지 : 서울핀테크랩 (위워크 여의도점 소재)
4) 보 수 : 서울핀테크랩 규정에 의해 결정
5) 근무시간 : 09:00~18:00 (월~금)
6) 근무시작일 : 2023. 10. 18.(수)
[담당 업무 상세]
에너지팀 팀장
- 에너지팀 사업 운영 총괄
- 입주기업 대상 성장지원 프로그램(교육, 멘토링, 투자유치, 인재채용 등) 기획 및 운영, 관리
- 데모데이, 입주기업 성장 지원 프로그램 운영 및 관리
에너지팀 매니저
- 신규입주기업 모집 및 선발, 연장평가
- 입주기업 성장 지원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경영지원팀 팀장 - 사업 예산 관리 및 노무ㆍ채용
※ 면접대상자의 경력과 역량에 따라 직급 및 업무는 변동될 수 있음.
[자격 조건]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로, 남자의 경우 병역 필 또는 면제자
[우대 조건] 1) 액셀러레이터 창업지원기관 근무 경력자
2) 창업보육매니저 등 관련 자격증 보유 혹은 교육 이수자
3) 금융사, 보험사 및 핀테크 스타트업 등 관련분야 경력자
4) 기업간 제휴 및 협업 업무 경력자
5) 핀테크 유관 산업 근무 경력자
6) 외국어 능통자
자기소개서 (필수제출)
1. 서울핀테크랩에 지원한 동기를 구체적으로 서술
2. 직무 경험을 기반으로 본인의 역량을 어떻게 발휘할 수 있는지 서술
경력증명서(재직증명서)
- 과거/현재 경력 증빙 자료 필수제출(서류전형 합격자 중 해당자에 한함)
* 기타증명서 우대조건 해당 시 증빙 자료 해당 시
[접수방법 및 심사방법]
가. 접수방법 : 온라인 및 이메일 접수
(제출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나. 심사방법 : 내외부 평가자를 구성하여 서류/면접 전형 심사 진행
다. 심사기준
- 서류전형 : 유관 경력 기재, 자기소개서 내 필수 기재 문항 작성 여부
- 면접전형 : 태도, 업무이해도, 직무역량, 발전 가능성
라. 문의처 : hr@seoulfintechlab.kr
[기타사항]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심사와 관련된 평가 내용 등 관련 모든 자료는 비공개로 합니다.
◦ 응시원서에는 연락처를 기재하기 바라며, 응시원서 상의 기재 착오 또는 누락, 연락 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돌아갑니다.
◦ 최종합격자 통지 후에도 신원의 결격 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근로계약 체결 후에라도 근로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최종합격자의 임용 포기 및 미임용 사유 발생 시 차순위 예비합격자로 선발할 수 있으며, 적격자가 없다고 판단될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