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핀테크랩 프로그램 운영 실무 담당업무 3인 (팀장, 매니저)
지원자 역량에 따라 직급 및 업무 차등 계약
[담당업무]
- 공통업무
· 서울핀테크랩 입주기업 및 공간 관리 지원
· 핀테크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운영
· 기타 핀테크랩 운영에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지원 및 운영 업무
- 세부업무
· 경력 4년차 이상 :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관리
· 경력 2년 ~ 4년차 : 제휴업무 및 투자유치 지원, 오픈이노베이션, 글로벌 진출, IR 프로그램 운영
· 경력 신입 ~ 2년차 : 입주기업 역량강화 및 성과조사, 교육, 멘토링 운영및 기업 데이터 관리
※ 면접대상자의 경력과 역량에 따라 직급 및 업무는 변동 될 수 있음.
[자격요건]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남자의 경우 병역 필 또는 면제자
[우대사항 (관련 증명 제출)]
· 액셀러레이터, 창업지원기관 근무 경력자
· 금융사, 보험사 및 핀테크 스타트업 등 관련 분야 경력자
· 기업 간 제휴 및 협업 업무 경력자
· 핀테크 유관 산업 근무 경력자
· 외국어 능통자
[근무조건]
ㆍ근무시작 : 2023년 6월 7일 (수)
ㆍ근무형태 : 정규직(서울핀테크랩 운영사 그라운드업벤처스㈜ 소속)
※ 3개월 수습기간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
ㆍ근무시간 : 시차출퇴근제 09:00 ~ 18:00 / 10:00 ~ 19:00 (월~금)
ㆍ근무지역 : (07325)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위워크 4~6,8,17,19층(여의도동) - 서울 5호선 여의도 에서 200m 이내
[심사기준]
ㆍ내외부 평가자를 구성하여 서류/ 면접 전형 진행
ㆍ서류전형 : 유관 경력 기재, 자기소개서 내 필수 기재 문항 작성 여부
ㆍ면접전형 : 태도, 업무이해도, 직무역량, 발전 가능성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심사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접수기간 및 방법]
ㆍ접수기간 : 2023년 5월 10일 (수) ~ 2032년 5월 25일 (목)
ㆍ접수방법 :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잡코리아 입사지원 또는 E-mail 제출(hr@seoulfintechlab.kr)
ㆍ제출서류 :
1) 이력서 : 유관 경력 및 경험 위주로 기재 (자유양식)
2) 자기소개서
- 필수제출
ㆍ이력서 : 지원 직무 관련 경력 위주 기입
ㆍ자기소개서 : 서울핀테크랩에 지원한 동기, 이유 희망업무(개인의 경험에 비춰 구체적작성)
서울핀테크랩에서 일하며 키우고 싶은 역량
ㆍ경력증명서(재직증명서) : 과거/ 현재 경력 증빙 자료(서류전형 합격자 중 해당자에 한함)
ㆍ기타증명서 : 우대 조건 해당 시 증빙자료
* 면접심사 이후 최종 합격자에 한해 관련서류 별도 안내
문의 : hr@seoulfintechlab.kr
[유의사항]
ㆍ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ㆍ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심사와 관련된 평가내용 등은 모든 자료는 비공개로 처리됩니다.
ㆍ상시연락 가능한 연락처를 기재하여야 하며, 응시원서 상의 기재 착오, 누락, 연락 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돌아갑니다.
ㆍ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근로계약 체결 후에라도 근로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ㆍ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ㆍ해당 사업은 본사 소재지와 근무지가 상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