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인도대사관] Virtual Korea VC Connect Session : Series 3

2021-07-23


 



다가오는 화요일 (8 10) 에 진행되는  “Virtual Korea VC Connect Session : Series 3” 를 안내드립니다. 


주한인도대사관과 TKN Advisors, NASSCOM 의 파트너쉽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행사로서,  인도의 스타트업과 한국의 VC 연결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 스타트업 참여기업 목록 (첨부파일):  인도의 혁신 스타트업 10곳을 소개합니다. 초기 단계 스타트업에 투자를 희망하는 VC, CVC, PE 투자자라면 해당 세션에 반드시 참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초기 단계 스타트업 투자는 투하자본수익률 극대화를 꾀할 수 있는 좋은 전략입니다. 기술 및 비즈니스 모델로 혁신을 이끌고 있는 인도 스타트업과 함께하세요. 


관심있는 기업에 개별 연락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로 스타트업 참여기업 목록을 참고 바랍니다.



 (온라인 스타트업 세션에 관심분야를 등록 해주시면 추후 진행되는 시리즈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https://forms.gle/w5HNXqSAmkKuHVzJ8)



  • 포멧:  각 스타트업의 피칭 후에, 스크린에 투표 옵션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투표 옵션은 3분 동안 유효하며 투자자들은 추후 미팅 을 희망하는 의사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투표에따라 며칠뒤에 인도 스타트업과의 미팅이 주선될 예정입니다.

  • 프로그램